우리소식

20대들의 핫한 뉴스를 소개해주는 코너입니다.

우리은행, ‘우리고객님 고맙습니다 정기예금’ 출시

2020.01.09 보도자료
   - 우리은행 장기거래 고객에게 우대금리 제공
   - 가입기간의 1/2 만 지나도 기본금리 및 우대금리 적용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우리은행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우리고객님 고맙습니다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우리고객님 고맙습니다 정기예금은 계약한 가입기간의 1/2을 넘어 중도해지한 경우에도 기본금리에 우대금리까지 적용된 이자를 받을 수 있다.
 
  가입기간은 1년 또는 2년으로 선택 가능하다. 금리는 가입기간 1년 최고 연 1.9%, 2년 최고 연 2.0%다. 기본금리는 가입기간 1년 연 1.5%, 2년 연 1.6%다. 우대금리는 가입기간과 관계없이 최대 연 0.4%p로 동일하며, △우리은행 거래기간에 따라 최대 연 0.2%p △직전년도 우리은행 정기예금 가입이력 보유시 연 0.1%p △우리은행 첫거래 또는 비대면채널 이용 가입시 연 0.1%p가 제공된다. 1조원 한도로 판매될 예정이다.
 
  우리은행은 ‘우리고객님 고맙습니다 이벤트’를 다음달 29일까지 진행한다. 우리은행 적립식상품(정기적금, 청약저축, 적립식펀드)가입 및 급여이체, 자동이체 등의 거래실적을 충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1명), 삼성에어드레서(5명), LG공기청정기(10명), 에어팟프로(30명), 네이버바이브뮤직 1개월이용권(202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1월 한달간은 스타벅스커피쿠폰(3만명)을 추가 제공한다.
 
  더불어 우리고객님 고맙습니다 정기예금 1월 가입고객 2020명을 추첨하여 백화점상품권(20명), 영화관람권 2매(100명), 스타벅스커피쿠폰(1900명)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20년 새해를 맞아 함께 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스무살우리}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스무살우리}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스무살우리 회원의 이메일주소 무단 수집 거부

스무살우리 회원에게 무차별적으로 보내지는 타사의 메일을 차단하기 위해, 본 웹사이트에 게시 된 이메일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8년 12월 20일

확인

SNS 로그인